대한대소식

코로나19 긴급공지

2022-03-10
(완료)교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_3/9(수)
작성자 학생건강증진센터
조회수 1259
  • 첨부파일없음

해당 관련 장소(강의실, 엘러베이터, 화장실 등) 방역 소독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 ​

우리 대학교 소속 구성원(교직원, 학생) 코로나19 확진 판정에 따른 경과 및 조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 


1. 확진인원 및 일자

    (1) 인원 : 학생 13명, 교직원 3명

          - 교직원 A : 3월 3일 - 9시~12시 9호관 603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3시~14시 30분 9호관 1층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월 4일 - 9호관 603호, 606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0시 본관 시설관리팀 방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2시~13시 9호관 620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4시 총무팀 방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6시 본관 경비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월 7일 - 9시~12시 9호관 606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~16시 9호관 1층


          - 학생 B : 3월 7일 - 2시~2시반 11호관 406호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C : 3월 7일 - 9시 12호관 209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2시 한울관 식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~ 11호관 402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9호관 208-2호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D : 3월 7일(증상발현) - 12시 40분 교내 서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2시 50분 학교 밑 마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3시 학교 밑 CU편의점(자가진단키트 구매) : 음성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월 8일 - 병원 신속항원검사 진행 : 양성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E : 3월 8일 - 11시~12시 30분 5호관 108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~ 2호관 105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5시~ 6호관 101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17시 한빛관 식당​


 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F : 3월 7일 - 10시 6호관 301호, 8호관 205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3시 8호관 204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5시 12호관 308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8시 학과 과방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G : 3월 5일 - 16시~ 12호관 학과 행정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월 6일 - 13시~14시 11호관 817호
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H :3월 3일 - 10시 7호관 403호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0시 반 9호관 5층 오른쪽 컴퓨터 사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월 7일 - 9시 7호관 405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1시 교내서점


          - 학생 I : 3월 7일 - 10시~11시 3호관 105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월 8일 - 9시 3호관 세미나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0시 11호관 306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1시 3호관 407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2시 3호관 세미나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4시 3호관 401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5시~17시 3호관 세미나실


          - 교직원 J :  3월 8일 - 9시~14시 9호관 6층


          - 교직원 K : 3월 7일 - 9시~12시 9호관 6층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2시 한빛관 식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~17시 9호관 6층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월 8일 - 9시~12시 9호관 6층


          - 학생 L : 3월 8일 - 13시 11호관 817호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 - 학생 M : 3월 4일 - 9시 오성캠퍼스 41-518호

          - 학생 N :​ 3월 7일 - 15시~16시 12호관 실습실

          - 학생 O : 3월 7일 - 9시 11호관 817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1시~13시 5호관 503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월 8일 - 11시~12시 9호관 210-1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~14시 5호관 503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5시~16시 6호관 301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7시 한빛관 식당

          - 학생 P :​ 3월 8일 - 12시 팬도로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시 6호관 301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4시 9호관 맘스터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5시 팬도로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6시 10호관 105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7시 7호관 102-1호


2. 확진자 관련 확인 및 조치사항
  - 확진자 치료
  - 관련 접촉자 신속항원 검사 및 자가격리 실시
  - 교내 확진자 방문 공간 및 엘러베이터 방역소독 완료
  

3. 기타

  1) 발열학생은 자가 격리 및 신속항원검사 검사 권고

  2) 발열에 따른 미 등교는 해당교수(학과장)와의 전화 상담으로 수업 불이익 없음

  3) 등교(출근) 전 코로나 자가 문진표 작성에 적극동참 협조

  4)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
  
4. 코로나19의 빠른 종식과 대구한의대학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.




문의. 학생건강증진센터 053)819-1832-3  


 

변동사항 있으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